카테고리 없음

Klug(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개봉기

야무야 2023. 9. 19.

Klug(클럭)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개봉기

육아를 합니다. 보니 이곳저곳 안 아픈 곳이 없어요.그걸 아는 남편이 안쓰러웠는지 선물하나 주문했다는데 바로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 클럭이입니다. 어르신들만 사용하시는 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며칠 사용해보니 저한테 딱이더라고요. 물리치료 가서 받는 그 저주파 마사지받는 느낌이더라고요. 육아합니다. 보시면 물리치료받으러 가기 쉽지 않은데 아플 때마다.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 . 배송은 구매 다음날 바로 왔어요. 상자도 깔끔하고 딱 선물하기 좋은 상태로 배송이 됐네요.단품으로 살 수도 있지만 세트로 주문했어요. 다.

사용해보고 싶어서요.남편이 특별히 VIP프리미엄 기프트 박스로 주문해줬더라고요. 발 패드 빼고 다.

 

 

Klug클럭 저주파 미니

정해진 시간 이상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안마를 받다. 보시면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들면서 잠이 스르륵 올 수도 있는데요, 설명서에 보시면 절대 정해진 시간 이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특정 부위에 무리가 가거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어요.

특히 피부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저주파 겔 패드(젤 패드)의 경우 깜박하고 오래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경험담으로 너무 오래 부착하고 있다가 간신히 떼어낸 경험이 있습니다.

여름보다.

정해진 시간 이상으로 사용하지

가정용 안마기 사용할 때 이것만은 주의하자

가정용 안마기를 사용하면서 편리한대신 꼭 지켜야 하는 몇 가지 주의사항들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실 잘못 사용했다가 피멍도 들고 패드가 피부에 들러붙기도 하고 여러 가지 안 좋은 경험을 했답니다.

안마기를 사용할 때 처음부터 세기를 강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가정용 마사지기는 처음 사용할 때 무요건 가장 약한 강도에서 부터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에 따라 느끼는 강약의 세기가 다르기 때문에 처음부터 시원한 효과를 보겠다고 강하게 사용하다가 생각 이상으로 아픔을 느낄 수 있어요. 어느 날부터 손가락 마디가 약간씩 뻐근한 느낌이 들고 손목도 아프더라고요. 휴대폰과 노트북컴퓨터 때문이겠죠? 그래서 손마사지기를 사용했는데 개운합니다.

 

못해 아프더라고요. 결국 손가락에 피멍이 들었습니다.

 



다양해진 가정용 안마기의 종류

부피가 엄청나게 큰 대신 전신을 냉정하게 한 번에 풀 수 있는 안마의자에서 부터 아주 작은 사이즈로 희망하는 부위에 직접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가장먼저 저희 집에는 누워서 스트레칭 겸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와 패드형 저주파 마사지기가 있고요, 손 전용 마사지기와 안마쿠션, 의료용 안마기 등이 있습니다.

층간 소음에 주의하자

안마기 종류에 따라 진동이 크게 느껴지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안마의자가 같은 경우는 층간 소음을 유발할 수 있기에 조심을 필요합니다. 작은 사이즈의 안마기라도 사용방법에 따라 진동이 바닥으로 느껴질 수 있기에 늦은 시간에는 사용을 피하는 것이 매너겠죠? 이 외에도 수술받은 부위나 상처가 있는 부위의 사용은 자제하거나 전문가와 안내를 받는 것이 중요하고요, 어린이가 있는 가정이라면 아이들이 호기심에 사용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을 필요합니다.

또한 가정용 안마기를 구입 예정이라면 비용 문제뿐만 아니라, 사두고 공간만 차지하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필수적인 제품인지 충분히 생각 후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정해진 시간 이상으로 사용하지

안마를 받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용 안마기 사용할 때 이것만은

가정용 안마기를 사용하면서 편리한대신 꼭 지켜야 하는 몇 가지 주의사항들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가정용 안마기 사용할 때

부피가 엄청나게 큰 대신 전신을 냉정하게 한 번에 풀 수 있는 안마의자에서 부터 아주 작은 사이즈로 희망하는 부위에 직접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저주파 미니 마사지기까지 종류가 정말 다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댓글